관리 메뉴

Life goes slowly...

[Game] 디아블로 II - 레저렉션 출시 예정 본문

패션*취미/Game

[Game] 디아블로 II - 레저렉션 출시 예정

빨강소 2021. 2. 23. 08:03
728x90
반응형

 

 

블라자드(Blizzard)에서 2월20일 진행되었던 블리즈컨라인을 통하여 디아블로 II : 레저렉션을 공개하였습니다. 디아블로II : 레저렉션은 고전 명작 디아블로 II 와 확장팩인 디아블로 II : 파괴의 군주를 세슴하게 리마스터한 버전의 게임입니다.

기존의 2D 그래픽을 HD 3D로 교체한 시네마틱 영상과 캐릭터 스킬, 움직음을 새로 제작한 버전입니다. 게임 플레이어가 원작 버전과 같은 2D 버전으로 전환하여 플레이 또한 가능합니다. 이전 게임처럼 PC는 물론이며 콘솔 게임에서도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디아블로 II : 레저렉션은 2021년 출시로 목표로 하고 있으며 PC 버전 테크티컬 알파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블리즈컨 행상에서 발표와 동시에 블라자드(Blizzard) 공식사이트에서 2개의 상품을 예약 판매중이며 디아블로 II : 레저렉션에는 디아블로 2와 확장팩인 파괴의 군주의 스토리가 포함되어 있고, 디아블로 대악마 컬렉션은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에 디아블로 III : 이터널 컬렉션에 디아블로 III 의 수집품이 추가된 패키지입니다.

 

 

시스템의 사양은 디아블로 III : 이터널 보다 높고 CPU/RAM 사양도 높습니다. 권장사양 기준으로는 3D 그래픽 렌더링과 광원 효과로 인하여 RAM이 16GB이며 기본 메모리 사양도 높아졌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