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Life goes slowly...

[Game] 피파 모바일(FIFA Mobile) - 넥슨 Nexon 본문

패션*취미/Game

[Game] 피파 모바일(FIFA Mobile) - 넥슨 Nexon

빨강소 2020. 10. 27. 17:23
728x90
반응형
Nexon - FIFA Mobile

 

 

넥슨(Nexon)에서 일렉트로닉아츠(EA)가 개발한 모바일 축구게임 '피파 모바일'을 구글 플레이와 Apple App 스토어에서 출시하였습니다.

피파 모바일은 36개 리그, 650개 이상의 클럽, 1만 7000명 이상의 실제 선수 등등 피파 공식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자신만의 팀을 구성하여 언제 어디서든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 사용자는 축구 플레이에 최적화된 조작 방식으로 자유롭게 서비스를 즐길 수 있고, 짧은 시간 내에 공격만 가능한 공격 모드, 자기 자신이 감독이 되어 자신의 구단을 운영하는 시뮬레이션 리그 등 실제 축구에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서비스를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Nexon에서는 FIFA Mobile 서비스 론칭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벤트를 통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여 게임을 더욱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또한 별도 기간 없이 매일 플레이 시간에 따라 구단 성장 아이템을 제공하며, 특정 구단주 레벨을 달성 시인 게임 재화 'FV(FIFA Voucher)' 포인트를 지급하게 됩니다.

 

 

다양한 게임 방식을 통해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으며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 유저들에게 튜토리얼 킥오프를 완료하게 되면 88오버올의 손흥민 선수를 지급받게 됩니다. 지금 현재 대한민국의 가장 유명한 축구 선수인 손흥민 카드를 받는 이벤트는 아주 좋은 마케팅이라고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 과금을 들여서 하는 게임이 아닌 가끔씩 즐기는 정도로 게임을 하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