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Life goes slowly...

[발매예정] NIKE ‘NOCTA’ COLLECTION 2ND DELIVERY - Worksout(웍스아웃) 본문

패션*취미/패션

[발매예정] NIKE ‘NOCTA’ COLLECTION 2ND DELIVERY - Worksout(웍스아웃)

빨강소 2021. 1. 16. 09:40
728x90
반응형

 

 

드레이크와 나이키의 협업 컬렉션인 'NOCTA'의 두번째 의류 컬렉션을 발매합니다. 시대를 초월한 실루엣과 스타일은 나이키 특유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하고 있으며 블랙과 유니버시티 골드 색상의 팔레트는 강렬한 첫 인상을 보여줍니다. 기능적이고 독특한 외관적 디테일이 혼합되어 완성된 이번 NIKE 'NOCTA' 협업 컬렉션은 오는 1월 19일 웍스아웃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응모 일정]

1월 15일(금) 오후 6시 ~ 1월 16일(토) 오후 6시

 

[당첨자 발표]

1월 19일(화) 오전 11시

※ 당첨 확인은 라플 페이지 좌측 상단 INFO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문자 수신이 안 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 반드시 라플 페이지 INFO 내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INFO 확인 시 방문기록 및 캐시 삭제, 새로고침 권장)

 

[당첨자 구매 기간]

1월 19일(화) 오전 11시 ~ 1월 20일(수) 오후 5시

※ 당첨 문자를 받으신 직후에는 웍스아웃 온라인 스토어의 접속량이 많을 수 있습니다.

※ 동시 접속자 및 구매자로 인하여 결제 이후 자동 주문 취소가 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결제 후 반드시 마이페이지에서 주문 내역 및 결제 수단의 결제 내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 자동 주문 취소 시 일정 시간이 지난 후 홈페이지가 안정화되었을 때 재결제를 부탁드립니다.

 

[당첨자 구매 방식]

웍스아웃 온라인 스토어(www.worksout.co.kr) 장바구니에서 결제 진행 후 택배 수령

 

[응모 방식]

1. 회원가입 후 마이페이지에서 본인인증을 합니다. (www.worksout.co.kr)

- 본인 인증 방법은 페이지 아래 하단 참조

- 한번 본인 인증을 하신 분은 인증을 따로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2. 웍스아웃 라플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www.worksout-raffle.co.kr)

3. 온라인 라플 응모를 통하여 구매 희망 제품 및 사이즈를 선택합니다.

- 1제품당 1사이즈 응모 가능 (총 5제품 응모가능)

- 중복 선택 불가, 선택 이후 취소 및 변경 불가

4. 당첨된 분은 개별적으로 당첨 내역이 문자로 발송됩니다.

5. 당첨자는 구매 기간 내에 웍스아웃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