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Life goes slowly...

[가평 카라반] 가평에서 카라반&글램핑 여행 - 채움 리조트 본문

Review/가족과함께 Review

[가평 카라반] 가평에서 카라반&글램핑 여행 - 채움 리조트

빨강소 2020. 10. 16. 15:30
728x90
반응형

 

 


가평 카라반 / 채움 리조트

경기도 가평 카라반 & 글램핑


 

 

코로나19로 인하여 너무나 늦은 여름휴가를 다녀왔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어디도 가지 못한 상태에서 그래도 가족들과 상쾌한 바람을 느끼기 위해서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조용하고 가족들이 함께 힐링하기도 좋은 곳 경기도 가평 채움 리조트 카라반 & 글램핑입니다.

여름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늦은 2020년 9월 27일~ 9월 28일이라는 기간에 다녀와서 아직도 기억에 남고 너무 좋았습니다.

 

 

추석 전이라 방문객이 적을 거라고 생각했지만 깨끗한 자연과 환경을 찾는 사람들의 마음은 한결 같은 것 같습니다.

입실시간인 3시가 다 되어가자 많은 사람들로 북적북적거린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객실은 지정제가 아니고 현장 랜덤 배정이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선택하는 방식입니다.

좋은 위치의 객실을 원하시면 1시간 일찍 도착하도록 출발하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저희가 예약한 신축_폴딩도어 카라반입니다.

카라반 형태이긴 하지만 입구가 폴딩도어로 되어 있는 카라반입니다.

 

 

수영하기에는 날씨가 쌀쌀하긴 하였지만 온수로 따뜻하게 온수풀이 제공되어 수영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아이들이 즐겁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오랫동안 즐기지는 못하였지만 여름휴가 동안 하지 못했던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물론 저도 아이들과 함께 즐겁게 물놀이를 즐겼습니다.

 

 

수영장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물놀이 이후에 즐겁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카라반 앞에는 맑고 청정한 계곡이 위치하고 있어서 계곡과 이어진 선녀탕에서 힐링의 시간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물론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들어가지는 못하였지만 더운 여름에는 너무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너무 즐겁게 즐기고 보니 시간이 지나는줄도 모르고 해가 질 무렵 조명이 켜지는 채움 리조트 광경입니다.

날이 밝을때에도 너무 이쁘고 좋았지만 해가 지고 저녁이 되니 더욱더 멋진 광경이 펼쳐집니다.

아이들도 좋아했지만 어른들도 좋아하는 표정이 얼굴에서 나타났습니다.

 

 

저녁을 먹은 다음에는 모닥불 장작 서비스를 신청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여행을 좋아하는 우리 가족이 코로나19로 인하여 즐기지 못한 안타까움을 이번 여행으로 모두 해결하고

즐겁게 보낸 여행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Review > 가족과함께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인 나들이] 용인지역 기흥 이케아(IKEA) 방문  (0) 2020.05.25
2015.02.14 남원  (0) 2015.02.17
2015.01.31 구름산  (0) 2015.02.0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