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Life goes slowly...

[Python] 파이썬 삭제및 제거하기 본문

프로그래밍/Python

[Python] 파이썬 삭제및 제거하기

빨강소 2020. 7. 30. 08:22
728x90
반응형

파이썬 설치파일을 삭제 및 제거하는 방법입니다.파이썬 삭제하는 방법은 설치보다 더욱더 간단하고 쉽습니다.

Windows 설정 창에서 [App]을 선택 합니다.

 

리스트에서 설치된 파이썬 프로그램 App을 찾아서 제거 버튼을 클릭합니다.

 

정상적으로 삭제가 가능하며 성공적으로 삭제가 완료됩니다.


 

다음에는 리스트에 있는 파이썬 프로그램Launcher도 함께 삭제를 해줍니다.

삭제가 진행되며 삭제가 완료되면 파이썬 관련 파일이 모두 삭제가 되었습니다.
파이썬이 정상적으로 삭제가 되었는지 파이썬버전 체크를 확인해봅니다.

 

파이썬 버전 체크가 되지 않는것으로 보아 정상적으로 파이썬이 삭제된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